내 에어팟 진단하기

※리팟 보증 2개월 → 3개월 연장

에어팟 등급 안내

A 등급

새 제품과 동일하거나 스크래치가 없는 깨끗한 외형 흠집 1개 이하

B 등급

약간의 흠집과 스크래치 외형흠집 2개 이하

 

C 등급(가성비)

손가락으로 표면을 만졌을 때 깊은 외형 흠집이나 스크래치가 느껴지는 외형 흠집 3개 ~ 4개 사이

 

D 등급 (리퍼 교환 불가)

가품, 외형이 깨지거나 하단 메쉬부분 고장, 아주 깊은 흠집, 침수 또는 배터리가 문제가 아닌 제품 고장 (마이크로폰 고장, 충전케이스 알람에 그린색이 깜박거리는 경우 등)
프로의 경우 노이즈 캔슬링, 주변음 허용 불가 혹은 소음 발생 시

 

FAQ

고객께서 자주 묻는 질문입니다.

  • 에어팟 1세대와 2세대를 동시에 사용가능한가요?(에어팟 상태 파악방법)


  • 에어팟 끊김 현상이 자주 일어나는데 기능 고장인지 알 수 있나요?


  • 배터리를 교체해야 하는 시기를 어떻게 알 수 있나요?


  • 동일 세대를 사용하는데 에어팟이 아이폰과 연동되지 않아요. (펌웨어 업데이트 하는 방법)


  • 1세대 케이스를 사용 중인데 2세대 유닛과 1세대 케이스와 호환이 되나요?

  • 케이스의 수명기한은 어떻게 되나요?

  • 사용하는 에어팟 세대를 어떻게 구별하나요?